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넷플릭스 VPN 사용기와 추천 입니다.

미국 VPN을 통해서 넷플릭스를 봅시다.

미국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서 VPN 구매까지 하게 됐습니다. 저는 처음에 한국에서 넷플릭스 결제하면 미국 일본 다 되는줄 알았습니다. 각 국가마다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두달전에 알았어요.

 

그 이유는 국가별로 영상 심의 기준, 저작권 문제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한국에서 미국 넷플릭스를 보려고 하면 계정도 따로 만들고, 미국 IP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본 넷플릭스를 보려면 일본 IP 주소를 사용해야 하구요.

 

Netflix Unlock

해외 넷플릭스는 다른가?

네 다릅니다. 컨텐츠의 양도 다르고 수위도 다릅니다.ㅋㅋ 

 

아 돈쓰기 싫은데... 무료 VPN으로 안될까

5개 정도 사용해봤는데, 4개는 안됐고 1개는 이틀만에 막혔습니다. 하긴.. 공짜로 되면 사람들이 다 무료만 쓰겠죠. 도대체 왜 안될까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무료의 경우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쓰기 때문에 IP도 오염(?)되기 쉽고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에서는 미리 광역차단을 해놓은 상태라고 하네요.

 

유료 VPN 중에서는 뭘 골라야 할까?

유료라고 다 좋은것은 아니었습니다. 두가지 문제가 있었는데요.

  • 계속 로그인이 안되길래 넷플릭스 문제인줄 알았는데 VPN 문제인 경우가 있었어요.
  • 정말 당황스러운것은 그 중 한곳이 자신들은 해외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을 약속한적이 없기 때문에 그 문제로 환불은 어렵다는 답변이 왔다는 것 입니다. 결국은 받긴 했지만 정말 기분나쁘더군요.

그래서 2가지 조건은 확실한 곳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 30일 정도의 넉넉한 환불기간을 제공하는 곳.
  • 공식적으로 넷플릭스 스트리밍 지원을 밝혀놓은 VPN을 가입해야합니다. 그래야 환불 근거가 확실하죠.

넷플릭스는 정말 꿀입니다. 볼게 너무 많아요.

유명한 넷플릭스 VPN 추천 리스트 Top 3

해외 리뷰어들의 글을 보면 3가지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습니다.

  • 1위 : Express VPN
  • 2위 : Nord VPN
  • 3위 : CyberGhost

Express VPN 넷플릭스 설명

ExpressVPN의 경우에는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BBC, 아마존 비디오, HBO 등 모두 지원한다고 공식적으로 써놨습니다.

 

사이버고스트 넷플릭스

CyberGhost 역시 언급을 해놨습니다.

 

NordVPN의 경우에는 넷플릭스라고 딱 집어서 언급하지 않고, 동영상 스트리밍 같이 포괄적인 문장으로 설명을 해놨는데요. 워낙 오랫동안 검증받은 업체이니 큰 문제는 없어 보이고, Q&A 게시판에 가보면 잘 된다고 상담사가 써놓기도 했네요.

 

결론은 VPN 어떤 것을 쓰면 되나?

VPN을 유료로 결제하고 나서 넷플릭스만 보기는 아까워서 토렌트 다운로드도 받아보고, 웹서핑 여기저기도 해보고 다양하게 사용해보았는데요. CyberGhost는 그 돈주고 쓰기에는 좀 아쉽습니다. 속도가 너무 느려요.

 

Express나 Nord 둘중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익스프레스로 갔구요. https://netxhack.com/vpn/ 여기 보시면 상세 리뷰와 함께 '할인 적용 방법'도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 정보 얻었구요.